회의를 빙자한 수다를 통해 기본적인 시스템을 구상했고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냈습니다.
그렇게 만든 것들중 호감도 시스템은 게임의 가장 중요한 콘텐츠가 되었습니다.
'전지적작가시점'은 서술자가 마치 신처럼 등장인물의 내면을 관통하여 사건의 전말을 알고 있듯이 서술해 갑니다.
저희 게임에서 참가자들은 그와 같은 능력을 보유하고 있죠. 등장인물의 마음을 알고, 유도해 나갈 수 있습니다.
만약 연애 감정을 쌓고 있는 사람의 마음을 시각적으로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재밌을까?
저희는 이러한 생각을 게임에 옮기기 위해 고민하였고 위 사진처럼 사람의 마음을 회색빛의 장미로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저 회색빛의 마음을 다양한 색으로 채우는 행동 호감도 작업을 만들었습니다.
<계속...>
'보드게임제작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늘에서 별들이> 샘플 도착!!! (0) | 2023.05.08 |
---|---|
<착호갑사전> 테스트 예정 (0) | 2022.11.29 |
<하늘에서 별들이> 제작중 (0) | 2022.11.29 |
#2. 우리는 다른 사람의 연애에 더 달달함을 느끼는 나이가 되었다. (0) | 2022.09.19 |
#1. 내가 갖고 싶어서 보드게임을 만들자. (0) | 2022.09.13 |
댓글